나의 이야기

2016 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다녀왔어요

한방전문의김현주 2016. 12. 26. 17:53

 

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다녀왔어요.

 

크리스마스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셨나요?

전 연우신 김연우 콘서트에 갔어요.

 

토이 데뷔했을 때부터 완전 팬이었고

김연우 노래 라이브로 듣고 싶었는데

운좋게도 예매에 성공해서 콘서트를 가게 되었어요.

 

공연시작하기 전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한컷 찍어 봤어요.

연우신 갓연우 라는 말에 아이디어를 얻어서

『 오마이갓연우 』라고 이름을 지었다고 해요.

공연 중에는 사진촬영이 금지되어 있어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공연에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라이브로 들어보니 보컬의 신, 연우신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전 24일 공연을 봤는데 전날 공연을 해서 그런지

처음 한두곡은 허스키한 목소리가 났지만

그래도 내공이 있어서 그 나름의 매력이 있었어요.

 

최근에 발표한 노래인 겨울애나 부스러기도 좋지만

전 예전 노래인 여전히 아름다운지, 이별택시,

사랑한단 흔한 말이 더 좋았어요.

콘서트 곡 중 최고로 좋았던 것 나와같다면

특히, 모든 반주를 끄고 마이크도 없이 노래할 땐

소름이 쫙~ 전율이 느껴졌어요.

 

데뷔 20주년 기념으로 5집 앨범을 준비한다고 하던데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많이 기대되네요.

 

공연이 끝나고 나갈 때 자필로 쓴 카드를 받았어요.

 

2016 김연우 크리스마스 덕분에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제가 느낀 행복을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네요.

모두들 행복한 연말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