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매운 갈비찜 맛있어요

한방전문의김현주 2016. 4. 22. 18:22

 

매운 갈비찜 맛있어요

 

 

 

어제 저녁에 매운갈비찜을 먹으러 갔어어요.

 

매콤한게 땡겨가지고 퇴근하고 신랑이랑 맛집을 찾아왔어요!

 

저번에 한번 먹으러 왔다가 둘다 반해가지고

 

늘까지 생각이 나서 결국 다시 찾았네요! 통통한 갈비살이에요.

.

 

 

잘 익은 갈비에다가 쌈무를 싸가지고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너무 매운것도 아니고 적당하게 매워서 그런지

 

매운걸 못먹는 저한테도 입맛에 딱 땡기게 매콤하고 맛있네요.

 

 

 

.

매운게 땡기는날이 한번씩 있잖아요.

 

저는 매운것도 못먹는데 꼭 그런날이 있어요.

 

그래서 신랑이랑와 함게 맛있는 매운갈비집에 갔었는데

 

 피클까지 직접 담군 피클이 나오는 맛집이라구요 ~~

 

 

 


갈비찜도 맛있지만 저는 뭐니 뭐니해도

 

 갈비찜 양념에다가 밥을 말아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볶음밥으로 해서 먹어도 맛있지만

 

이집은 국물이 맛있어서 그대로 밥을 말아서 먹는것도 정말 맛있거든요~!

 

 

 


이렇게 쓱싹 쓱싹 비벼서 위에 수제 피클 올려서 먹으면 아삭아삭 맛있어요~

 

매운맛을 피클이 잡아줘서 더 좋은것 같아요.

 

고기도 맛있고 양념도 맛있고..

 

 

 

국물에 비벼 먹는 것도 맛있지만 양은 냄비에 볶아 먹는 것도 포기할 수가 없었어요

 

콩나물도 들어있고 김가루도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네요~!

 

역시 매운갈비찜은 마지막 볶음밥이 진리인것 같아요..

 

고기도 맛있고 밥에 양념을 비벼 먹는 것도 맛있구

 

냄비에 볶아먹어도 맛잇구

 

두 그릇도 모자라는 것 같아요

 

어제도 이렇게 다이어트와는 멀어지네요 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