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길쭉한 삼겹살과 막창

한방전문의김현주 2016. 4. 19. 19:48

 

길쭉한 삼겹살과 막창

 

 

 

 

 오늘은 아주 먼곳에 떨어져있는 삼겨살 맛집을 찾았어요.

 

산골짜기에 있기는 하지만 맛이있어서 자주 찾아오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삼겹살과 한쪽은 신랑이 좋아하는 막창을

 

같이 숯불에다가 굽고 있는중이에요~

 

 

 

 

 지글지글 정말 맛있게 익어가는중이에요.

 

토종 돼지를 직접 키워가지고 잡아주신거라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육즙도 너무 좋고, 막창도 잡내가 안나고 쫄깃해서 먹을만 하더라구요.

 

 

 

 

 노릇하게 구워진 삼겹살을 맛있게 잘라줘요.

 

삼겹살은 자주 뒤집기 보다는 한번씩 뒤집어줘야지 저렇게 맛있게 익더라구요..

 

 삼겹살은 진짜 입에 넣자마자 입에서 녹아버리는줄 알았어요..

 

정말 맛있었다는~~